Urea substitution

Monday, June 01, 2015

요소 대체품


요소를 사용하면 질소가 생성되고, 수질 관리 기준에 따르면 단속 대상이 됩니다.    세계적인 환경 규제의 강도가 높아 지고 있는 현실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한송인더스트리에서는 수 년간 이 무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섬유 산업 중에서 특히 면, 레이욘 날염 분야의 경우, 요소(Urea)의 사용은 필수적인 사항입니다. 특히 면, 레이온 등 반응성 염료를 사용하는 셀룰로오즈 섬유의 날염에서는 요소를 사용하지 않으면 염료를 염착시킬 수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나 요소의 사용으로 인한 환경 문제가 오래전 부터 대두되었습니다. 그러나 섬유 산업의 해당 분야에서는 요소를 사용하지 않는 시스템이나 저감할 수 있는 공정 및 화학약품(조제)에 대한 연구는 간헐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엇습니다.

주)한송인더스트리에서는 수 년 간의 연구결과 상기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발견하여 하기의 제품을 출시하고, 2013년 11월 베트남 삼일비나에 판매(HANTEX HS-316 System)를 시작했습니다. 이 제품은 면 본염용으로 적용하여 요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면서 작업할 수 있지만, 레이온의 경우 기존의 시스템과 유사한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좀 더 강력한 성능의 제품이 필요합니다.

이에 당사는 2차 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 HANTEX HS-316 면 본염용 반응성 염료 고착 촉진제
- HANTEX HS-2014 면, 레이온용 반응성 염료 고착 촉진제
- HANTEX CV-580 HS-316 시스템의 날염용 호료
- HANTEX RBT 면, 레이온 적용 가능한 날염용 호료

You Might Also Like

0 개의 댓글

bluepascal. Powered by Blogger.